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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기업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yulmulog 2024. 2. 15. 06:00

 

 

신한은행 기업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신한은행 기업인터넷뱅킹 홈페이지(https://ebank.shinhan.com/)에 접속합니다.
  2.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기업인터넷뱅킹'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공인인증서 발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공인인증서 발급 안내' 페이지에서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5. '공인인증서 발급 신청서' 페이지에서 다음과 같은 정보를 입력합니다.
    • 기업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 성명
    • 전화번호
    • 이메일 주소
    • 공인인증서 유형
    • 공인인증서 발급 기관
  6.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7. '공인인증서 발급 신청 확인' 페이지에서 신청 정보를 확인합니다.
  8.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9. 공인인증서 발급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신한은행 기업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발급 후 공인인증서를 사용하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1. 공인인증서 발급 기관에서 공인인증서를 받습니다.
  2. 공인인증서를 설치합니다.
  3. 신한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 로그인합니다.
  4. '공인인증서 관리' 메뉴를 클릭합니다.
  5. '공인인증서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6. 공인인증서를 선택하고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공인인증서 등록이 완료되면 신한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서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여 다양한 금융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기업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발급 시 주의점

  • 공인인증서 발급 신청 시 신청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 공인인증서 발급 후 공인인증서를 잘 보관해야 합니다.
  • 공인인증서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신한은행 기업인터넷뱅킹 고객센터에 신고해야 합니다.

신한은행 기업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사용 시 주의점

  •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여 금융 거래를 할 때는 보안에 유의해야 합니다.
  •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여 금융 거래를 할 때는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여 금융 거래를 할 때는 공인인증서를 사용하는 컴퓨터에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